본문 바로가기
위기 관리

[영상] 90시간만에 생후 10일 아기도 엄마도... 기적의 구조 수간

by 하늘구름14 2023. 2. 12.
728x90


시리아의 민간 구조대 '하얀 헬멧'의 구조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생명의 신호를 찾고, 기다리고, 듣고 있다"
시라아의 민간 구조대 '하얀 헬멧'

 

이번 지진은 여느 재난 사고와 다르게 걱정이 크게 되고 슬프기도 많이 슬프고 또 이와 같은 기적이 큰 밝음, 희망, 긍정, 열정을 일으키게 하는 것 같습니다. 

 

같이 함께 더불어 하면 좋을 것 같은 기사가 있어 공유합니다. ^^

 

아, 하늘이시여!

 

 

지진 발생 90시간 만에 생후 10일 아기와 엄마 구조

(서울=연합뉴스) 인명고주의 '골등 타임' 으로 여겨지는 72시간이 지났지만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지진 피해 현정에서 기적과 같은 구조 소속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10일(현지시각) 영국 BBC 방송 등에 따르면 튀르키예 하타이주 남부에서 지진으로 폐허가 된 건물에서 태어난 지 10일 된 갓난아기와 이 아기의 엄마가 지진 발생 90시간 만에 극적으로 구조됐습니다. 

 

로이터 통신이 입수한 영상에는 구조대가 아기를 잔해 더미 속에서 조심스럽게 꺼내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날 같은 현장에서 아기의 엄마도 구조돼 들것에 실려 나왔습니다. 

 

튀르키예 가지안테프 안파트 건물 잔해 속에서 임신부가 지진 발생 115시간 만에 구조됐습니다. 약 1시간 전에는 이 여성의 6살 딸이 먼저 구조됐는데요. 극적인 구조 현장, 영상으로 보시죠. 

 

※  기사 원문

https://www.yna.co.kr/view/MYH20230211007600704?section=video/scene&site=video_scene_view 

 

[영상] 90시간만에 생후 10일 아기도 엄마도…기적의 구조 순간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인명구조의 '골든 타임'으로 여겨지는 72시간이 지났지만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지진 피해 현장에서 기적과 같은 구조 소식이 전해...

www.yna.co.kr



 

728x90

댓글